몬스터프론티어

게임 2015. 6. 30. 15:50




 

자신만의 몬스터를 강하게 키우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점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형태이기때문에 알피지적인 요소도 포함되어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치 포켓몬이나 디지몬을 기르는 마음으로 잘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게임의 제목은 몬스터프론티어이며

트레이너를 선택하는 것으로 플래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두명이 있는데

하나는 남자 캐릭으로써 클라우드라는 애고

또다른 애는 여자캐릭인데 이름은 클라우디아라고 되어있습니다.

둘이 이름이 비슷하네요.

 

 

인트로 이야기를 보니까

휴먼과 몬스터와의 전쟁이 있었나보네요. 그런데 전쟁중에

지구는 삶의로써의 기능을 상실해버렸습니다. 따라서 인간들은

다른 행성을 찾기를 원했고, 전쟁에서 패배한 몬스터들은 사람을 돕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마 이번 게임이 몬스터를

길들이는 형태가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트레이너가

방법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Power training 으로 들어가서 포인트 하나를

업그레이드한 후, 키우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몬스터프론티어 트레이닝을 하기 전에

왼쪽과 아랫부분에 있는 설명을 읽어봅니다. 요번에는 바위를 부수는 훈련을 하게되는데

스윙을 날리는 파워게이지는 왼쪽에 있습니다. 주황색 부분에서 멈추면 퍼펙트하고

나머지 부분은 good 또는 bad가 있으니 힘조절을 잘 해보세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몬스터의 모습이 좀 혐오스럽네요. 무기는

톱인지 칼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우리는 힘조절에 집중해야 합니다.

커다란 바위를 깨부숴보세요.

 

 

트레이닝의 결과가 나왔는데요

0점과 17점을 보여주네요. 아무튼 perfect 메시지를 받았으니

좋은 결과인 것 같네요. proceed 단추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가시면

아까 나왔던 트레이너가 설명을 더 해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