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퐁 게임

게임 2015. 7. 1. 17:30





 

예전에는 탁구가 한창 유행이었다고 하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우리나라가 우승도 하고 성과가 좋던 시절에 더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언젠가 한번 야구를 우승하고 나서 야구 관람객들이 많이 늘어난 것처럼 말이죠. 이번 시간에는

집에서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 핑퐁 게임을 올려봅니다.

 

 

제목은 레전드 오브 핑퐁인데요

버전은 1.2네요. 메인화면에서는 총 세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시작하기와 다른게임 더하기, 비슷한게임 더하기 인데요 맨 위에 있는

Start the game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줍니다.

 

 

프롤로그에서는 장황하게

인트로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대략 정리를 해보면

탁구 강국인 프랑스, 스웨덴, 한국, 일본, 중국 이렇게 다섯가지의 국가를

꺾어서 우승을 해야한다는 내용인 것 같네요.

 

 

하지만 탁구 하면 역시 중국이 으뜸이죠.

그래서 그런지 끝판왕으로 남겨두었습니다. 나머지 네개의 국가를

우선적으로 이겨야 맨 마지막에 중국과 배틀을 붙을 수 있나봅니다.

저는 우선 우리나라부터 핑퐁 게임을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플레이 방법 자체는 매우 단순합니다.

그냥 마우스의 움직임으로만 공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다만 방향전환을 할 수 있고 스매싱도 날릴 수 있습니다.

구석으로 잘 몰아서 상대방이 받지 못하도록 해보세요.

 

 

하지만 너무 실수를 많이 하다보면

위처럼 감독에게 핀잔을 듣기도 합니다. 나태해졌다는 둥,

테니스 치냐는 둥 여러가지 잔소리를 해대는데요 그런 이야기를 듣지 않으려면

열심히 해서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야 합니다.

 

 

총 11점을 먼저 내는쪽이 승리하게 되는데요

역시 한국도 강국이었습니다. 제가 실력이 부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컴퓨터가 워낙 잘해서 저는 겨우겨우 1점을 내고 컴퓨터가 11점을 따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