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판돌리기

게임 2015. 7. 27. 17:08




 

최대 여덟명까지 간단하게 내기 등을 할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원판돌리기 플래시인데요 혹시라도 여러명의 친구들 중에서

점심값이나 간식비를 한명에게 몰아주기를 하고싶다면 이번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분도 채 안걸려서 결과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걸린 사람은 정말 좌절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냥 재미로 해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마도 주전자닷컴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은데요 제작자는 신의광속이라는 필명을 가진 분입니다.

원판을 보시면 총 8개까지 칸이 있습니다. 굳이 이 칸들을 다 채우지 않아도

최대 정원이 8명이니까 그 이하로의 숫자는 모두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저도 한번 임의로 써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서 점심값 내기를 한다고 가정하고

1번부터 8번까지 이름을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은 제가 그냥 생각나는대로

아무거나 적어보았는데요 사실 이 중에는 제 친구도 몇 명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가장 흔하다고 생각하는 이름을 적어보았네요.

기입을 모두 완료했으면 Go 단추를 눌러서 판을 돌립니다.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고

그 다음 화면에서 힘조절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힘 게이지를 풀로 채울수록 원판돌리기가 

회전하는 시간이 더 길어지는 것 같네요.

 

 

아마도 이렇게 돌아가고 있는 순간이

가장 긴장될텐데요 혹여나 자신이 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초조할 것도 같습니다. 총 여덟명이 참여한다고 했을때 자신의 걸릴 확률은

12.5% 입니다. 이렇게 확률이 낮은데도 걸리면 정말 재수없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죠.

 

 

그 주인공은 주호라는 친구가 걸렸습니다.

공교롭게도 제 실제 친구의 이름이네요. 근데 그냥 장난으로 해본거니까

나중에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다음번에

친구들과 같이 있으면 한번 재미로 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