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성플래시

게임 2015. 7. 30. 16:27





동일한 그림의 카드를 맞춰서 하나하나 상쇄해가는 방식의 사천성플래시 게임입니다.

카드의 종류와 그림의 모양은 참 다양한데요 오늘은 동물들이 등장하는 플래시로 준비해봤네요.

그런데 그림에 관계없이 대분의 이러한 형태의 게임들은 방식이 거의 비슷할 겁니다. 혹시라도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올린 스크린샷을 보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은 드림펫링크 라고 되어있는데요

두번째 버전이네요. Play 단추를 눌러서 곧장 시작할 수 있으며

My Pets 버튼을 눌러서 현재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펫들을

확인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요번이 처음이라서 아직 모아놓은 카드들이

전혀 없는데요 별이라는 아이템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별을 얻으려면 매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성취도에 따라서

차등 지급 되더군요.

 

 

그럼 첫번째 레벨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림판을 보니까 새도 있고 두더지, 돼지, 양, 사자, 뱀, 여우, 악어 등 다양한

그림들이 있는데요 이들은 모두 짝이 있습니다. 동일한 그림들을 찾아서

두개씩 짝지어 없애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를 하다가 없앨 수 있는 카드가

잘 보이지 않을때에는 힌트 아이템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화면의 우측 상단에 있는 돋보기 모양의 그림이 바로 그것입니다.

하지만 사천성플래시 한판당 3번씩밖에 사용할 수 없는 것 같네요.

 

 

일시정지 단추를 누르시면

이렇게 파우즈 상태가 되는데요 이때에는 기존에 있던

카드들의 배열을 볼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꼼수를 쓰려는 분들을

방지하려는 것 같은데요 시간제한이 있는 게임인 만큼

이러한 장치는 잘 해둔 것 같네요.

 

 

저는 1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총 4개의 스타를 얻었습니다. 이제 이걸 이용하여

아까는 구매하지 못했던 펫들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를 많이 깰수록

별들도 쌓일테니 많은 동물들을 모을 수 있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