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워리어2

게임 2015. 8. 10. 17:11




 

얼마 전에 메이플스토리2가 나왔다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저는 그 게임을 하지는 않지만 지인의 말에 의하면 큰 임펙트는 느끼지 못했다고 하네요.

마치 스타크래프트2가 나왔을 때의 느낌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으로 하는것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메이플워리어2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심심할때 플레이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소개부분을 읽어보시면

간단하게 설명이 나오는데요 메이플을 바탕으로 만든 플래시로써

장비업이나 직업구현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저작권에 대한 정보도 나와있으며

플레이 도중 오타나 오류를 발견하면 제작자의 메일로 알려달라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저도 메이플워리어2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캐릭터의 이름을 정하는 겁니다.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 것일수도 있는데요 영어로는 이름 입력이 안되더군요.

저는 그냥 제 블로그 제목으로 지어보았습니다.

 

 

배경화면에 어떻게 조종하는지

알려주고 있기때문에 잘 보시고 따라하면 됩니다.

화살표 방향키로 캐릭을 움직이고 Shift 버튼으로 점프합니다.

길을 따라서 가다가 장애물에서 점프하여 다시 밑으로 내려가서

포탈을 타보시기 바랍니다.

 

 

숲으로 들어오면 몬스터들이 보이는데요

레벨1짜리의 달팽이가 놀고 있습니다. 공격은 Z키로 하면 되지만

혹시라도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다면 한영키를 누르든지 캡스락키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을로 들어가니까

퀘스트를 요구하는 사람도 있네요.

히나라고 하는 애가 달팽이 껍질을 수집해야하는데

파란달팽이의 껍질을 5개를 구해달라는 미션입니다. 모든 퀘스트가 그렇듯이

클리어 후에는 보상이 있겠죠?

 

 

레벨업을 할 때마다 스텟을 올릴 수 있는

포인트를 주는데요 화면 하단 우측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에 따라서 어떻게 올려야할지 모르겠지만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전사, 법사, 도적, 궁수, 해적 계열에 대해서 팁이 나오니까 참고하여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