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지의 제왕이라든지 캐리비안의 해적, 해리포터와 같은 판타지류는

많이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영화는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시리즈가 있는 것들은

챙겨보지 않게 되는 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는 플래시로 해보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게임을 올려봅니다.

제가 이 스토리를 잘 몰라서 몇 개의 시리즈가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근데 마법사의돌이 가장 첫번째로

나오지 않았었나요?

 

 

아무튼 게임을 시작하면

위처럼 미니맵 지도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할 수 있는 스테이지는

네 개가 있는데요 나머지 두 개는 코드를 입력야만 플레이할 수 있나봅니다.

근데 저는 암호가 뭔지 모르겠네요. Nex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캐릭터의 조종은 방향키 또는 1346을 이용합니다.

근데 숫자패드에서 저 숫자들을 보니까 방향키처럼 배치되어있지는 않네요.

제한시간이 모두 지나기 전에 레고 조각을 모아야 합니다. 동전들은 필수는 아니지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투명망토를 획득하면 다른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다른 마법사들과 접촉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구요 땅바닥에 때때로 등장하는

텔레포트 문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게임 1레벨을 시작해봅시다.

마치 미로처럼 되어있는데요 3차원이라서

오히려 조종이 더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동전들이 보이고 레고 조각이 있습니다.

조각은 총 3개가 있는데요 저것들만 모으면 레벨을 깰 수 있어요.

 

 

제한시간은 스크린의 상단에 있으니까

자주 확인해보시구요 텔레포트 공간은 두 개가 나오는데

한 쪽으로 들어가면 다른 쪽으로 나오는 방식입니다. 일단 문을 이용하고나면

다른 자리에 또다시 생성되니까 길을 잘 보시고 적절하게 활용해보세요.

 

 

시간이 모두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레고를 모으지 못하면 out of time 메시지가 뜨면서

게임오버가 됩니다. Start Game Over 버튼을 눌러서 다시 도전할 수 있어요.

 

 

제가 플레이 했을때에는

동전을 다 모으지 않고 레고만 먹어서

시간적으로 여유롭게 깰 수 있었습니다. 이제 노멀에서는

세 개의 탄만 더 깨면 될 것 같네요. 아마 이걸 모두 깨면 코드로 잠겨있던 암호를

알려주지 않을까 하는 추측도 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