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만 봐서는 게임의 성격을 파악하기 힘들 수도 있는데요

동방신기라고 하면 어느정도 감이 잡힐겁니다. 거기에 있는 멤버 중에서

시아준수라고 있는데 그분의 공항패션이 좀 아쉬운 사진들이 있어서 그걸 토대로 하여

공항준수피하기 게임이라는 것이 만들어진 것 같네요. 저도 잘 몰랐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메인화면에서는 제목과 함께

버전이 나옵니다. 이건 배포용으로써 11.0606이라고 하는데요

다소 복잡하네요. Start 단추를 누르기 전에 도움말을 확인해봅시다.

방향키를 이용해서 시아준수를 움직일 수 있으며 하늘에서 랜덤으로 떨어지는

공항준수를 피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일종의 필살기 사용은 스페이스바 키로 하실 수 있어요.

 

 

그럼 저도 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 캐릭터는 시아준수가 잘 나온 사진의 얼굴이 있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얼굴들이 바로 공항에서 찍힌 모습입니다. 두 얼굴은

확실히 차이가 있긴 하네요.

 

 

아주 간단한 피하기 게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피할 때 몸통은 맞아도 됩니다.

그리고 머리통 부분만 접촉하지 않도록 조심하시면 죽지 않네요.

근데 그걸 감안해도 공항준수피하기 게임이 어렵긴 합니다.

 

 

아주 위급한 상황일 때에는

필살기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유천을 불러주세요. 그러면 하늘에서 떨어지던 얼굴들이 순식간에 사라지며

한 번의 목숨을 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스코어는 계속 유지됩니다.

 

 

저는 139점을 받았는데요

저의 계급은 태풍이가 나왔네요. 태풍이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제가 스코어를 낮게 받아서 그다지 좋은 계급은 아닌 것 같습니다.

Replay 버튼을 눌러서 계속 도전하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