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아리

정보통 2014. 1. 14. 21:29


리그오브레전드의 인기는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지금의 정도라면 아마 한동안은 사그러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케이블 게임방송에서도 예전에 스타리그가 인기를 몰았다면 이제는
그 자리를 롤이 대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롤의 매력중 하나가 바로 끊임없이 출시되는
신챔프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그들이 내는 목소리들은
누가 녹음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서유리 성우가 롤에 등장하는
여성캐릭 중 하나를 녹음하여 많은 주목을 받곤 했습니다. 서유리 아리 목소리 였나요?
잔나였던 것 같기도 하고, 요즘 저도 게임을 자주 안해서 헷갈립니다.

또한 그녀는 롤 챔프들의 코스프레로
많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곤 했는데요, 예쁜 목소리와 함께
훌륭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기에 서유리 아리 목소리 및 코스프레 그 두가지를
함께 소화해낼 수 있는게 싶습니다.



위 이미지는 서유리 아리 코스프레 사진입니다.
꼬리가 아홉개 달린 구미호 캐릭터인 아리의 모습과 상당히 유사하네요.
손 부분이 약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아주 예쁘게 사진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꼬리가 하나밖에 없네요.
같은 날짜에 찍은 것 같은데 꼬리를 제거하고 찍은 것 같습니다.
아리만의 도도한 느낌을 잘 살린 이미지인 것 같네요.



서유리 아리 코스프레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그녀가 직접 성우도 맡았던 잔나의 모습을 재연하여
찍은 모습이네요. 이 두가지 말고도 다른 캐릭도 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예전에는 던전앤파이터에서 던파걸로도 활약했었는데요, 그 후로 라디오라든지
SNL 코리아 등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목소리도 예쁘고 얼굴도 예쁘셔서 팬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