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디펜스3

게임 2015. 9. 9. 18:49




 

원숭이들을 기본 타워로 세워놓고

길목을 지나가는 풍선들을 터뜨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여러가지 버전들 중에서 이번 시간에는 몽키디펜스3 플래시를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버전에 따라서 맵이라든지 포탑의 종류가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인 조종법은 똑같으니까

다른 판을 해보신 분들은 더 쉽게 적응하실 것 같습니다.

 

 

맵을 고르는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잡지는 못했는데요 우선 게임을 할

지도를 골라주시고 다음으로는 난이도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이지에서 하드까지 총 세가지가 있으니 여러분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처음 하는 분이라면 easy로 할 것을 권장합니다.

 

 

저는 이렇게 생긴 맵을 선택했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타워들 중에 골라서 길목에 설치해주세요.

이지모드를 골랐기때문에 포탑의 값이 싸고, 100개의 목숨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이것도 나중에는 어려워지더군요.

 

 

초반에 주어지는 돈으로는

기본 원숭이 타워를 세 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풍선이 나오는 방향이 왼쪽 상단이기때문에 곧바로 때릴 수 있도록

상단 중간쯤에 세 마리를 연속으로 놓아보았습니다.

 

 

한창 몽키디펜스3 게임이 진행되고 있는 도중에

스샷을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풍선들의 갯수도 많아지고 맷집이 좋은 녀석들도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도 돈을 점점 모아서 더 성능이 좋은

타워를 지을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스테이지가 더 올라가면

맷집 뿐만아니라 속도까지 상당한 풍선들도 속속들이

등장합니다. 저는 괜히 더 비싼 타워를 지으려고 돈을 모으다가

오히려 라이프를 다 잃게 생겼네요.

 

 

결국 저는 15탄까지만 하다가

죽고 말았습니다. 슈퍼몽키 하나 생산하려고

1659원까지 모았는데 아쉽네요. 그냥 기본유닛을 더 생산하여

배치시킬걸 그랬습니다. 여러분들은 더 많은 레벨들을 클리어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