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매시플래시

게임 2015. 10. 5. 20:55






최근에는 콜라보라는 개념이 중요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도 그렇고 요리라든지 그 외 취직을 할 때에도 다양한 능력의 조화를

보는 것 같은데요 그것은 플래시 게임에서도 나타나는 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는 슈퍼스매시플래시라는 게임을

소개할텐데요 여러가지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을 선택하여

대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조종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린 왼쪽 하단에 있는 View Controls 단추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1인용은 화살표 방향키와 o, p 버튼을 이용해주시고

2인용은 WASD 방향키와 g, f 버튼을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백스페이스가 일시정지 키네요. 특이합니다. 아마도 p 단추가 이미

액션키로 활용되기때문에 대체키로 저걸 활용하나보네요.

 

 

이제 메인메뉴 화면으로

들어왔습니다. 혼자하기 및 VS모드, 옵션, 데이타,

다른게임하러가기 버튼이 있는데요 우선은 옵션으로 들어가서

어떠한 환경설정들을 변경시킬 수 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바꾸기와 데이터 삭제하기

그리고 제작자정보 보기 버튼이 있네요. 이름은 기존에 했던것이

마음에 들지 않을경우 새롭게 생성할 수 있고 데이터 지우기는 이전에 플레이했던

기록을 지우는 기능이네요.

 

 

이제 저도 슈퍼스매시플래시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지금 제가 혼자 있는 상태라서 VS모드는 할 수 없고

1인용으로 해보았는데요 위 그림은 캐릭터를 고르는 장면입니다.

총 13명이 준비되어있는데 물음표로 잠겨있는 것들까지 따지면

더 많을 것 같네요. 저는 피카츄를 선택했습니다. 난이도는

노멀로 했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첫 상대는 소닉이 나왔는데요

체력은 퍼센티지로 표시됩니다. 근데 저 숫자가 높아질수록

체력이 약해지는 것 같네요. 타격을 할수록 올라가니 말입니다.

상대방을 이기기 위해서는 낭떠러지로 데려가서 떨궈야 하는데요

오히려 자신이 당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첫번째 미션을 클리어했습니다.

포인트, 목숨, 떨어짐, 클리어점수, 데미지 등에 대해서

통계가 나오니까 확인해보세요. 점수는 8300점을 얻었습니다.

Continue 버튼을 눌러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