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상게임

게임 2015. 10. 13. 16:48





이 세계에서 가장 달리기를 잘하면

과연 그 느낌이 어떨까요? 자신을 따라올 자가 없다고 생각하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현 시대에서는 우사인볼트만이 그 느낌을

알고있을 것 같은데요 우리는 사실상 실제로 그의 기록을 깨기는 거의 불가능입니다.

하지만 가상으로는 얼마든지 가능하죠. 오늘 육상게임에서 실현해보시기 바래요.

 

 

로딩 시간은 별로 길지 않을겁니다.

메인 스크린을 보시면 100m race 라는 제목을 볼 수 있는데요

말 그대로 100미터 달리기에서 우승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플레이 게임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선수들이 동일한 출발선상에 섰는데요

1번부터 8번까지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5번레인에 있네요.

지금은 카운트다운 숫자때문에 잘 보이지 않지만 자세히 보시면

제 머리 위로 다이아몬드 같은 보석이 떠있을 겁니다.

 

 

스크린샷을 찍고 블로그에 올리느라

이미 다른선수들이 다 출발하고나서야 저도 달리기를 시작했는데요

아무도 없는 레인을 혼자 뛰니까 좀 외롭기도 했네요.

조종은 키보드로 하시면 되는데 화살표 방향키 중에서

좌, 우 키들을 번갈아가며 누르면 되겠습니다.

 

 

제 첫번째 기록은 22초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너무 저조하거나 순위가 뒤로 밀리면

게임오버가 되기때문에 Retry 단추를 눌러서 육상게임을 재도전 해야합니다.

순위권 안에 들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보세요.

 

 

그렇게 해서 두번째 기록은

정말 말도안되는 신기록을 세우고 말았는데요

아마 역사상 100미터를 5초대로 통과한 선수는 없었을 겁니다.

당연히 제가 1등으로 들어왔고 2등은 11초 정도가 나왔네요.

 

 

이런식으로 대략 5~6개 정도의 스테이지를 깨시면

올클리어에 성공하며 축하메시지의 클리어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경기들을 더 하고싶다면 more games 버튼을, 메인으로 이동하고 싶다면

main menu 단추를 눌러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