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게임

게임 2015. 11. 6. 15:17




 

어렸을 때에는 문구점 앞에 있는 인형뽑기 기계로

많이 도전했던 적이 있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가끔씩 동전 넣고 해보면 재미있더군요.

제대로 뽑으면 더 기분좋겠지만 실패하더라도 크게 아쉽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심심풀이의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은 플래시로 해볼 수 있는 인형뽑기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인형을 뽑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인트로는 짤막하게 나오는데요

실제 거리의 이미지에다가 그림을 추가하여 만들었네요.

주인공 캐릭터는 오늘 점심을 어떤메뉴로 먹을지 결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길가에 있는 기계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인형을 뽑아서 메뉴를 결정하기로 합니다.

조종법은 위 그림을 참고하세요. 원하는 것을 고른다음

화살표 방향키로 크레인을 조정합니다. 엔터키를 눌러서 마무리 해주세요.

 

 

각각의 인형마다 음식의 종류가 쓰여져있는데요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분식 그리고 패스트푸드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먹고싶은 것을 골라주세요. 저는 패스트푸드를 골라보았습니다.

이제 뽑을일만 남았네요.

 

 

타깃으로 정한 인형의 위치 위로

정확하게 크레인을 이동시켜보세요.

그리고 엔터키를 누릅니다. 과연 잘 뽑을 수 있을까요?

 

 

첫번째로 도전한 인형뽑기게임이었는데 한번에 성공했네요.

사실 뽑히고 안뽑히고의 기준은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얼마나 제대로 된 위치에 올리느냐가 중요하겠죠?

그게 아니면 그냥 랜덤의 확률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제가 여러번 해보니까

성공하지 못하는 확률이 더 높더군요.

하지만 그럴때마다 재도전 버튼을 눌러서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가상의 게임이라서 동전은 필요없으니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