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기사 게임

게임 2015. 11. 11. 17:25





기사라고 하면 왠지 강인하고 힘이 셀 것 같은 이미지이지만

유령이라고 하면 또 형체가 없고 귀신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아이러니하게도 유령기사인데요 묘하게 잘 어울리기도 하네요. 근데 로딩이 좀 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용량이 큰데다가 준비해야하는 그래픽도 많아서 그런 것 같네요. 메인화면이 나올때까지

잠시만 기다렸다가 플레이 해주세요.

 

 

시작과 동시에 세 개의 세이브슬롯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비어있는 곳을 골라서 저장소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종료했다가 이어하기를 할 때에

필요한 것 같네요. New game 버튼을 눌러서 시작합니다.

 

 

인트로 이야기에서는

기사 한 명이 바닥에 쓰러져있고 그 위에는

동그란 구슬같이 것이 나오는데요 스토리는 영어로 나오기때문에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다 해석해야 합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skip 단추를 눌러서 넘기셔도 좋습니다.

 

 

이제 기사를 조종하여

모험을 해봅시다. 조종법은 맨 처음 하면에 나오는데요

화살표 방향키로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고 마우스로 직접

이동 위치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방어는 스페이스바 키로 해주세요.

 

 

적들이 출현하기 전에 중간 통로에 있는

방에 들어가시면 상인이 하나 있는데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초반이라서 유령기사에게는 돈도없고 아무것도 없네요.

그냥 어떤 것들이 있다 정도만 보시고, 몹들을 좀 잡은다음 다시 와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아까전에 공격키를

알려드리지 않았는데요 사실 알 필요가 없습니다.

적들이 곁에 있으면 자동적으로 어택을 하기 때문입니다.

제 첫번째 상대는 눈알괴물이 나왔네요. 눈으로 공격을 하면 엄청 따가울 것 같은데

그래도 용케 박치기를 해댑니다.

 

 

플레이 도중에 일시정지를 원하시면

P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상태에서는 resume 단추를 눌러서

재개하시거나 menu 버튼을 눌러서 메인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