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힐러쉬4

게임 2015. 11. 17. 18:48





저는 워터슬라이드를 한번도 타보지 못했는데요

내년 여름에는 한번쯤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업힐러쉬4 게임을 준비했는데

아주 긴 물 미끄럼틀에서 펼쳐지는 레이싱 플래시입니다. 다양하게 묘기도 부릴 수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언어설정을 할 수 있고

우측 상단에서는 간단한 환경설정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바로 시작하기 전에 도움말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해봅시다.

 

 

별다른 설명은 없구요

그냥 조종법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키로 엑셀을 밟거나 균형을 잡을 수 있고

스페이스바로는 점프 및 스턴트, X는 터보, P는 일시정지, M은 지도보기

기능을 합니다.

 

 

컵의 종류는 총 6개가 있는데

3개씩 맵 자체는 똑같되 모드가 다를 뿐입니다.

그리고 5~6번은 이전 모드들을 모두 클리어해야만 열리도록 되어있네요.

저는 레이스 버전인 2컵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

 

 

경기에 투입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화면이 나왔는데

아직은 무일푼이라서 옷이나 보트를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일단은 업힐러쉬4 게임을 몇 판이라도 해야 돈을 모을 수 있겠네요.

 

 

기본 캐릭터로 해도

묘기같은 것은 다 부리더군요.

다만 튜브가 뒤집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도 중간중간마다 체크포인트가 있어서 죽으면 그 부분부터

시작할 수 있긴 합니다.

 

 

첫번째 레이싱을 마치고

결과 화면이 나왔는데요 아이템 보너스가 60점, 타임보너스가 855점 해서

총 915점을 받았습니다. 묘기도 좀 부린 것 같은데 왜 스턴트 스코어는

0점인지 잘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