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키고해피

게임 2015. 12. 1. 19:30





오늘 할 게임의 주인공은 원숭이인데

무슨일인지 몰라도 계속 울상입니다. 뭔가 일이 있는것 같은데

우리가 그 문제를 해결해봅시다. 멍키고해피 게임은 시리즈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도 총 몇가지가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는데요 어쨌든 그 중에서 하나를 이번시간의 포스팅 주제로

선택했습니다.

 

 

모든 몽키들이 다 울고있지만

그래도 종류를 선택할 수는 있습니다.

할머니에서부터 어린아기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로 골라주시면 됩니다.

 

 

일단 캐릭을 고르고나면

모자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섯가지가 있습니다.

딱히 제가 고른 아기에게 어울리는 모자는 없었던것 같아서

그냥 첫번째에 있는걸로 골라보았네요.

 

 

미션은 멍키고해피라는 말 그대로 원숭이를 행복하게 하는것이며

인스트럭션을 보시면 화면을 클릭하가면서 캐릭터 및

물제들과 반응을 시켜보고 드래그를 통하여 퍼즐을 맞추라고 하고있네요.

결국에는 마우스를 이용하여 컨트롤하라는 말 같습니다.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요번 버전에서는

맵 곳곳에 흩어져있는 화살을 찾아내야 합니다.

아마도 숨겨진 것들까지 모두 탐색해야 클리어할 수 있나본데요

일단은 눈에 보이는 것들부터 회수해야겠죠?

 

 

그리고 화살표가 가리키는대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보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아니면 아이템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다만 어떤 때에는 특정한 템을 먼저 얻어야

또다른 물건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권총을 가지려면

모자를 먼저 찾아야 되네요.

 

 

그리고 또 어떤 곳에서는

위 그림처럼 암호나 퍼즐을 풀어야하기도 합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풀기는 어려우니까

다른 장소에서 힌트를 찾거나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