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싸이 허세

정보통 2014. 1. 22. 19:50


김수현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잘생긴 얼구로가 똘똘해보이는 이미지로
함께 다니면 왠지 든든할 것 같고, 믿음직한 이미지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는 대부분
대박을 치는 것 같은데요, 지금 머릿속에 생각나는 것들만 나열해봐도
은밀하게 위대하게, 해품달, 그리고 지금도 방영중인 별에서 온 그대까지
그가 나오는 작품들은 인기를 몰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상에는
그와 관련된 말들 중 김수현 싸이 허세 라는 검색어가 나오네요.
김수현과 싸이가 함께 허세를 부렸다는 건가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싸이는 싸이월드의 준말이더군요. 예전에 그가 자신의 싸이월드에 올렸던
글이 화제가 되었던 겁니다.



08년도 글이니까 상당히 오래되었네요.
데뷔 년도가 07년도니까 거의 신인때 작성한건가 봅니다.
단순히 이 글만 보면 이게 뭔말인지 이해가 안갈지도 모릅니다.
사실 이 글의 제목은 그의 여자친구가 되기위한 조건으로, 자신의 애인이 되려면
갖추어야 할 요건들을 자유롭게 나열한 겁니다.

근데 이걸 김수현 싸이 허세 글이라고 보기에도 좀 애매하네요.
허세까지는 잘 모르겠고 약간 오글거림은 있습니다.



그의 또다른 글이 있습니다.
이 글은 솔직히 저도 잘 이해가 안갑니다.
그냥 자신의 인생관이나 삶에 대해서 생각나는 대로 써놓은 것 같네요.
마지막에는 집이라는 것에 뭔가 의미를 담아놓은 걸까요? 제 수준으로는
해석하기가 다소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