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를 플래시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퀄리티가 상당한 fps 게임입니다. 게다가 온라인 버전이기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팀을 나누어 경기가 펼쳐지는 방식인데요 제목은 워머라이즈(warmerise)이며

제 블로그에 직접 올리려고 했지만 가로사이즈가 너무 커서 그냥 링크로 남기기로 했습니다.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새 창이 열리면서 곧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니티 웹 플레이어를 필요로합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접속하면 자동으로 유니티가

깔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래부터는 스크린샷을 보면서 설명을 덧붙일게요.

 

 

로딩이 좀 걸릴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고 완료되면 먼저 옵션으로 들어가서

환경설정과 컨트롤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옵션 부분이고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려야 조종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정을 생성해서 로그인해도 되는 것 같은데

굳이 없더라도 게스트로 warmerise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서버네임과 함께

방 목록이 있는데요 명수제한 및 현재 플레이어 정보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원하는 방으로 들어가줍니다.

 

 

입장 후에는 팀을 결정해야 합니다.

블루와 레드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인원이 적은쪽으로 배치됩니다.

만약 양쪽 숫자가 같을경우에는 두 팀중에 들어가고싶은 곳을 선택할 수 있어요.

킬데스 및 핑 수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핑은 제가알기로

낮을수록 좋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입장해보았는데요

컴퓨터 성능이 뛰어나지 못해서 그런지

약간 렉현상이 발생하더군요. 근데 요즘에 나오는 pc로 워머라이즈 게임을 하시면

끊김없이 플레이하실 수 있을겁니다. 적이 어디에 있는지 탐색하고

공격해보세요.

 

 

그냥 정면만 보는걸로는

위치추적이 어려울텐데요 스크린 왼쪽 상단의

레이더를 보시면 아군과 적군이 어디쯤있는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포스나 써든어택과 비슷한 기능인 것 같네요.

 

 

저는 들어온지 얼마 되지않았는데

게임이 종료되었습니다. 제가 속해있던 레드팀이 승리했네요.

저는 경기 도중에 들어와서 별로 활약을 하지 못했는데 어쨌든 이겼다니

기분은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