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템플 무적판

게임 2015. 12. 21. 20:24





올 겨울은 추위가 언제까지 갈 지 모르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아주 추운 시기일 수도 있겠습니다. 모두가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추운 날씨와 어울릴만한 게임을 올려보는데요 오리지널판이 아니라

아이스템플 무적판 게임입니다. 따라서 죽을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버그판을 찾기위해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녀봤는데 영어판으로 올리고 싶었지만

찾지못해서 그냥 한문으로 되어있는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어차피 언어는 크게 문제가 안될겁니다. 플레이를 직접 하면서

방식을 익힐 수 있기 때문이죠.

 

 

시작하기 전에 레벨맵을 보시면

한 눈에 다 볼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는 높은등급을 받을 수 있는

커트라인 타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저렇게 깨려면 상당히 시간이 촉박하긴 하네요.

그래도 도전은 해봐야겠죠?

 

 

게다가 아이스템플 무적판이기때문에

장애물로 인한 방해가 적어서 좀 더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초반 시작에서는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할겁니다. 죽는구간 빼고

나머지 규칙들은 다 동일하기 때문이죠. 예를들어서 물소녀가 얼음판에서는 속도가 느려지고

불소년은 경사진 얼음에서 미끄러진다는 등의 규칙들 말이에요.

 

 

하지만 반대속성의 물에 들어갔을때

죽었었던 룰은 요번 버전에서는 깨졌습니다. 워터걸이

불구덩이에 들어가도 죽지않고 파이어보이가 물속에 들어가서

목욕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오리지널 판이었다면 벌써 게임어보가 되었겠죠?

 

 

플레이를 하다가 스크린 하단 중앙에 있는

연두색의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면 일시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보석을 얼마나 먹었는지의 정보와 메인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제가 한가지 설명을 빼먹을뻔했네요.

각기 속성이 다른 구간에서도 무적이지만

둘 다 죽는 구간에서도 역시 살아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검은색 흙탕물에서는 원래 두 캐릭터 중에서 누구든지 들어가면 죽어야하는데

위 그림에서처럼 죽지 않죠. 그럼 남은 레벨들도 모두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