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슈퍼파이터스

게임 2015. 12. 29. 19:55





얼마나 싸움을 잘하는 캐릭터들이 나오길래

제목도 super fighters 라고 지었을까요? 그런데 그러한 타이틀을 가지려면

캐릭 컨트롤을 잘 해야 할겁니다. 은근히 컴퓨터들도 인공지능이 좋아서 전투를 잘 하더군요.

오늘은 둘이서 해볼 수 있는 2인용 슈퍼파이터스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친구와 함께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세요.

 

 

로딩이 다 끝나고나서 메인을 보시면

위처럼 몇 몇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배경 색깔이 계속해서 바뀌더군요.

녹색도 되었다가 빨강도 되었다가 노란색도 본 것 같습니다. 일단은 시작하기 전에

셋업을 보시면 그래픽, 이펙트, 사운드에 대한 옵션을 변경할 수 있고

조종법에 대해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요번 게임이 처음이신 분들은

튜토리얼을 먼저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캐릭을 직접 조종하면서 배울 수 있기때문에 습득력이 빠를 것 같네요.

무빙에 대한 내용과 무기사용에 대한 것들을 가르쳐줍니다.

 

 

총을 소지하고있지 않을때에는

주먹질을 하여 적들을 때릴 수 있으며 N버튼으로 합니다.

무기아이템을 획득한 이후에는 원거리 어택도 가능한데요 총 발사는

M단추로 해주세요. 연습모드에서는 과녁판을 명중시키는 것을 테스트합니다.

잘 조준해서 맞춰보세요.

 

 

튜토리얼 과정을 다 마쳤다면

이제 실전으로 들어가볼 차례입니다. 혼자있으면 1인용으로 하시고

누군가와 같이 있다면 2인용 슈퍼파이터스 모드으로 시작해줍니다.

각각의 플레이어 캐릭터를 선택한다음 전장으로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작 바로 전에 팁을 하나 주는데요

총 18장의 팁들 중에서 랜덤으로 하나씩 보여주는 듯 하네요.

요번 페이지에서는 점프를 한 상태에서 발차기를 할 수 있다고 알려주네요.

스킵하시려면 스페이스바 키를 누릅니다.

 

 

둘이서 할 때에는 VS모드와

스토리모드가 있는데요 서로 싸움을 하는지 아니면

같은편을 먹고 남은 두명과 대결을 하는지의 차이 같습니다.

어떤걸로 선택하여 플레이 할지는 여러분들이 직접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