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도 나왔던 울버린은 사실 동물로도 존재합니다.

곰과 비슷하게 생긴 동물인데 이녀석을 모티브로 해서 이름을 지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손에서 날카로운 칼날이 나오는 것도 울버린의 발톱과 비슷하거든요. 어쨌든 이번시간의 주제가 바로

엑스맨 울버린 게임인데요 플래시의 종류가 여러가지라서 제가 몇가지 플레이 해보고 선택하였습니다.

 

 

메인화면의 그래픽 품질이 아주 좋아보이죠?

실제 플레이할때에는 저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볼만합니다.

스크린 하단에 있는 PLAY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왼쪽 구석에는 5라는 숫자가 적혀있는데 이게 다섯번째 버전이라는건지

아니면 다른뜻이 있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이건 레벨고르기 화면인데요

자물쇠로 모두 잠겨있어서 사실상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그냥 몇 개의 스테이지가 있나 갯수를 확인하는 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1탄부터 순서대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구석에서는 사운드설정이 가능하므로

소리를 끄고싶을때 확인하세요.

 

 

인스트럭션에서 울버린 게임의 미션을 보여줍니다.

특정 건물 내로 침투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요 경비시설들이 많아서

쉽게 들어갈 수는 없습니다. 감시용카메라라든지 레이저, 경비원 등의 방애물을 따돌리고

건물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조종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키로 해주세요. 문이 잠겨있는 스테이지의 경우

카드키를 획득해야 하기도 합니다.

 

 

1탄을 보시면 레이저 감시망이 있고

가운데에는 하늘색으로 빛나는 카드키가 있습니다.

저걸 획득한다음 맨 꼭대기에 있는 문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레이저에 걸리면 곧바로 발각되어 게임오버니까 조심하세요.

 

 

레벨 클리어 화면이 나왔는데요

스코어는 96500점을 받았습니다. 제가 스크린샷도 찍는데다가

중간에 버벅거려서 시간소비를 많이해서 그런지 높은점수를 받지는 못했네요.

NEXT LEVEL 버튼을 누르면 울버린 게임의 다음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2탄에서도 역시 레이저가 설치되어있었는데요

그거 말고도 감시카메라가 일정부분 시야를 비추고 있습니다.

저런 장애물들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몸이 약간이라도 스치면

위 그림과 같이 빨간불 경고가 들어오면서 미션에 실패하게 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