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가 터프한역할로 나오는 게임도 드물텐데요

오늘은 무술실력이 뛰어난 쿵푸토끼 플래시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2인용으로도 가능하기때문에 친구와 같이있다면 함께 모험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로 싸우는 형태가 아니고 같은편을 먹고 다른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방식이므로 다툼이 일어날 일도 없겠네요.

그럼 토끼게임을 지금바로 시작해보세요.

 

 

도움말 부분은 건너뛰었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컨트롤방법까지 다 나와있거든요. 조종키를 익힌다음 시작해주시면

이렇게 두마리의 토끼가 나옵니다. 몇인용으로 할 것인지 그리고 누가 어떤캐릭을 고를건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같이할 사람이 없는관계로

그냥 혼자서 플레이하는 모드를 선택했습니다. 토끼게임 스테이지는 총 15개가 있는데

5의 배수 단위로 레벨아이콘이 거대하네요. 아마도 보너스탄이라든지 아니면

보스 스테이지인 것 같습니다. 직접 해당 레벨까지 도달해보면 답을 알 수 있겠죠?

 

 

저는 주황색의 갓을 쓴 토끼캐릭으로

싸움에 참여해보았습니다. 회색의 개들이 활을들고

저를 위협하고 있는데요 가까이 다가가서 칼질공격으로 처치할 수 있습니다.

캐릭의 상태를 보시려면 스크린 왼쪽 상단을 확인해주세요. 체력 및 마나게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적들을 처치할때마다 아이템이 랜덤으로 등장하는데

그중에는 동전도 있습니다. 푼돈을 모아서 쿵푸토끼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

플레이 도중에 언제든지 shop 버튼을 눌러서 상점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업글 목록을 보니 기본공격력 상승, 체력 및 마나상승, 스페셜스킬 업그레이드 등이 있네요.

 

 

1탄을 깨는데까지는

생각보다 많은 적들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얻어낸

라이프 및 마나물약덕분에 깰 수 있었네요. Victory 메시지와 함께 승리를 알려주는데

이때 next level 버튼을 눌러서 다음레벨로 이동할 수 있어요.

 

 

쿵푸토끼는 마나를 다 잃어도 상관없지만

체력을 모두 소진했을경우 게임오버가 되므로,

공격적으로 싸우다가도 몸을 사려야합니다. 그럼 토끼를 잘 조종해서

쿵푸의 고수가 되어보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