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실 그동안 빼꼼게임으로는

방탈출 버전밖에 몰랐었는데 여기저기 더 찾아보니 다른 것들도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또다른 버전인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을 올려봅니다. 방탈출에서는

곰 캐릭터가 직접 움직이는 방식이었다면 이번에는 펭귄친구들이 방을 제대로 나갈 수 있도록

블럭을 이용하여 도와주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을 보시면 시작하는 버튼이 있고

어떻게 하는건지 확인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제가 대략적으로 알려드리자면, 스테이지당 주어지는 블럭들을 이용해서

펭귄들이 지나가는 길을 제대로 만들어주는 것이 미션입니다.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시면 됩니다.

 

 

인트로 이야기에서는 펭귄들이 왜 위험에 처했는지

스토리가 나옵니다. 교실이 왜저렇게 난장판이 되었는지는 몰라도

수업이 다 끝나고 집으로 가는길에 여러가지 위험한 곳들이 많다고 하네요.

이제 우리가 빼꼼이 되어 그들이 안전하게 집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레벨은 총 서른개가 있습니다.

빠르게 클리어하면 대략 30분 내로도 다 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나중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는 것을 감안하면 조금 더 걸릴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1탄부터 시작해봅시다. 애초에 30탄을 시작할수는 없으니

순서대로 깨주셔야 합니다.

 

 

1레벨은 아주 쉬워요.

3개의 네모난 블럭이 나오는데 두개는 정사각형,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기다란 직사각형입니다. 이 세개를

연속으로 눕혀서 놓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다섯마리의 펭귄들이 안전하게

길을 지나고 있네요.

 

 

2탄에서도 역시 3개의 도형이 나왔지만

하나는 직사각형, 다른 하나는 삼각형입니다. 이번에도 난이도가 낮으므로

위 그림처럼만 배치해주시면 쉽게 깰 수 있어요. 다른 배치로 해도 답이 나올 수 있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직접 배열을 바꿔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3레벨까지만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을 어떻게 깨는건지 보고

이번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총 여섯개의 도형이 주어지며

가느다란 직사각형 세개와 두꺼운 모양이 세개 있는데요 저는 위 그림처럼

배치하여 클리어했습니다. 이번 레벨은 아마도 답이 하나밖에 없을 것 같네요.

그럼 남은 스테이지들도 모두 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