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만도2 게임하기

게임 2016. 2. 1. 20:39




 

오늘은 코만도2 플래시버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메탈슬러그와 방식이 아주 유사하지만 나름대로의 재미는 있네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어떤게 더재미있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근데 이번 게임도 2탄까지 나왔다는 것은 1탄에서의 반응이 좋았기 때문이겠죠?

그럼 오늘도 즐겜하시기 바래요.

 

 

메인화면에 있는 옵션버튼과

헬프버튼을 먼저 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옵션으로 들어가시면 조종키를 임의로 바꿀 수 있고

그 외 환경설정에 대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뮤직, 퀄리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번에는 코만도2 게임하기의 헬프페이지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조금전 환경설정에서도 조작법은 볼 수 있었으나

이 화면에서 보는것이 더 편하네요. WASD키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고

QE 버튼으로는 무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버튼으로는 총을 발사할 수 있지만

휠을 위아래로 돌려서 무기교체도 할 수 있어요.

 

 

이제 캐릭터를 고를 차례입니다.

두명밖에 없지만 성별이 다릅니다. 그렇다고 해서

능력치에도 차이가 있는건 아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스타일로

고르시면 될 듯하네요. 그리고 Name 부분에 별명을 써넣고 ok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준비화면에서는 힌트창이 먼저 뜨는데

간단한 팁을 알려주므로 보고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미션을 선택하고 무기를 고른다음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하라고 하네요.

앞으로 팁 창을 보지 않으려면 하단에 있는 네모에 체크하시면 되겠습니다.

 

 

미션은 이지와 노멀, 하드 이렇게

세가지 부류로 나뉘는데 각각은 4개의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중앙에는 준비된 무기가 나열되어있습니다. 총 3가지를 더 추가할 수 있으므로

해당 무기들을 눌러서 인벤토리에 옮겨주시면 됩니다. 총 6개까지

저장할 수 있나보네요.

 

 

플레이 장면을 하나 보는것으로

코만도2 게임하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같이 활용해야하기때문에 다소 어려울수도 있는데 적응도 금방 될겁니다.

무엇보다 캐릭터에게 체력이 있다는 것과 목숨도 충분하다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