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타워디펜스

게임 2016. 2. 25. 17:06





제목 그대로 타워를 이용하여 좀비들을 막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버전이 몇 가지 있었지만 그래도 제가 이 게임을 처음 올리는 것 같아서

가장 클래식한 1탄으로 게시하게 되었네요. 그럼 좀비타워디펜스 게임을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그래픽이나 방식이 심플한 편이라서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을겁니다.

 

 

Play Game 단추를 눌러주시면 되는데

메인화면에는 왜 망원경같은 그림이 그려져있는지 모르겠네요.

스크린 하단에는 제작사 홈페이지 주소라든지 다른 게임을 더 할 수 있도록

링크가 나와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레벨이 진행되기 전에

화면 상단에 메시지가 나옵니다. 총 10명의 좀비들이 나오고

그들은 각각 6만큼의 체력을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러한 정보는

매 스테이지마다 알림을 해주기때문에 미리 어떤 전략을 짤 지 대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저에게 있는 돈을 이용하여

피스톨 터렛과 봄 터렛을 건설했습니다.

레이저 타워까지 지으려면 100원이 있어야해서 역부족이더군요.

기본적으로 좀비타워디펜스 무기들은 값이 비쌀수록 더 성능이 좋습니다.

그런데 조금씩의 차이는 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25원짜리 타워를 보시면

데미지는 10, 사거리는 100, 연사력은 초당 1.16입니다.

그리고 30원짜리는 데미지가 28인대신 사거리가 좁네요. 하지만 연사력은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100원짜리 터렛은 20의 뎀지, 120의 사거리이지만

2초당 한 발의 미사일을 쏩니다.

 

 

좀비들을 많이 놓쳐서 라이프를 모두 소진하거나

일부러 End game 단추를 누르면 You have lost! 라는 메시지와 함께

게임오버가 됩니다. 근데 총 스테이지가 50개밖에 안돼서 대략 20~30분 정도만 투자하면

마지막탄까지 깰 수 있을거라고 생각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