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rpg게임

게임 2016. 2. 26. 20:17





자신이 원하는 만화캐릭터를 한 명 선택하고

오랫동안 모험을 하는 알피지 형태입니다. 만화rpg게임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은데요

이게 꽤 재미있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보통 이렇게 인기있는 플래시같은 경우는

제가 글을 작성해도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순위에 제대로 올라가지 못할 확률이 있긴하지만 어쨌든

제 블로그에 오신 분들은 재미있게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주인공 캐릭터 선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내내 함께해야 하기때문에 가능하면 신중하게 고민해보고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명이 대기하고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 히츠가야 토시로를

골랐습니다. 공격력은 보통이지만 기동력이 좋고 무엇보다도

난이도가 낮다는 것이 마음에 들더군요.

 

 

인트로는 다소 짤막하게 나오는데요

원피스에 나오는 등장인물 중에 하나인 것 같네요.

제가 그 만화를 제대로 보지 않아서 지금 나오고 있는 캐릭터가

누구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딱 보기에도 상당히 강해보입니다.

 

 

제 기억을 모조리 지웠다고 하는데

어떻게해야 방금 본 왕까지 갈 수 있는지 궁금하군요.

어쨌든 만화rpg게임을 시작하면 초장에는 튜토리얼이 나옵니다.

새로운 스킬을 하나 주는데 Z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어택은 X버튼이니까 참고하세요.

 

 

다음은 아이템 장착 방법을 알아봅시다.

시작의 반지라는 것을 주는데요 우선 획득 후에

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Equip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Ring 부분에서 화살표를 옆으로 옮기다보면 방금전에 획득했던

반지를 보실겁니다. 튜토리얼은 여기까지인데요 나머지는 직접 만화rpg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요령을 익혀보세요.

 

 

마을로 들어가보았더니

아바라이 렌지라는 녀석이 저에게 퀘스트 과제를 주었습니다.

던전에 새가 있다고 하는데 열마리만 좀 잡아달라고 합니다.

보상으로 어떤것을 얻게될지 몰라도 아무튼 그의 부탁을 받아주기로 했습니다.

 

 

로코숲으로 들어가니까

새들이 여러마리 있었습니다. 근데 제가 예상했던것보다

덩치가 상당히 크더군요. 그래서 좀 겁을 먹었었는데 그래도 저보다는

약했던 것 같습니다. 제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텐데요

여러분들은 앞으로도 남아있는 긴 여정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