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굽빼기 게임

게임 2016. 3. 3. 17:18




 

하이힐을 신으면 겉으로 보기에는 다리도 길어보이고

늘씬해보이는 장점이 있지만 건강상으로는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 심리상 다른 사람들에게 더 잘보이고싶거나, 스스로 멋지거나 예뻐보이려는 마음때문에

쉽게 습관이 고쳐지지는 않는 것 같네요. 염색약이 몸에는 안좋지만 흰머리를 가리기위하여 계속해서 주기적으로

염색을 하는 이치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번 포스팅에는 구두굽이 너무 긴 사람들이 나와서 그걸 깎아주어야 하는

구두굽빼기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간단하긴 하지만 어렵기도 하고 재미있네요.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도움말 페이지로 가서 튜토리얼을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근데 언어가 일본어라서 저는 문자상으로는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냥 스킵하고 곧바로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에요.

 

 

첫번째 손님은 아주 발랄한

소녀가 나왔습니다. 노란머리를 양쪽으로 묶고

화장도 한 것 같은데 옷차림을 보니까 교복같기도 합니다. 어쨌든

신발쪽을 보니 굽이 장난이 아니네요. 어서빨리 고쳐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준비화면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지나가지만

수동으로 스킵하시려면 화면의 아무 부분이나 마우스로 눌러주세요.

 

 

이번 고객의 구두 굽은

총 세장을 빼야합니다. 나무로 만든 것 같은데

층층이 구분되어있어서 망치질로 빼버릴 수 있습니다.

해머가 위아래로 왔다갔다할 때 Hit 단추를 타이밍 맞게 눌러서

굽을 순차적으로 낮춰주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손님은 아마도

고등학생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조금 전에 왔던 꼬마애보다

더 날씬하고 높은 구두를 신고왔네요. 근데 뒤쪽이 좀 얇은 편이라서

자칫 잘못하다가는 비뚫어질수도 있겠습니다. 다리의 균형을 잃으면

뒤로 넘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근데 저는 다행이도 구두굽빼기 게임 2레벨까지는 클리어 했습니다.

스크린 우측 상단에는 제한시간이 나오는데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할수록 더 많은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탄의 경우

700점의 추가점수와 퍼펙트스코어 2000점이 더해졌습니다.

 

 

3레벨에서 게임오버가 되었는데요

기회를 딱 한번만 주는것은 아니지만 몇 번 계속해서 실패할경우

게임 자체가 끝나버립니다. 또한 굽을 잘못뺄때마다 점수가 차감되기도 하니까

스코어 관리를 하실분들은 실수를 최소화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근데 끝났다고 하더라도

컨티뉴하여 이어하기를 하도록 해두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