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게임

게임 2016. 3. 8. 17:54





비행기가 나오는 게임은 아니지만

귀여운 꼬마 마법사들이 하늘을 날며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여러명이 동시에 나오는것은 아니고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들이 캐릭터들 중에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들이 상당히 귀엽게 생겼더군요. 근데 다른 블로거들을 보니까

업데이트판인 2탄으로 글을 작성한 분들이 많아서 저는 오리지널 1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놀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림체를 어디선가 봤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마도 에픽 배틀 판타지라는 게임을 만든 회사와 동일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위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요번 비행슈팅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플래시들을 추천하고 있는데 거기에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아무튼 시작할 준비가 되었으면

Start the game already 단추를 눌러주세요.

 

 

조종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합시다.

마우스 또는 화살표 방향키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편한대로

해주시면 되겠네요. 그 외에 쉬프트키는 슬로우모션을 하는 기능이고

Z 및 마우스 왼쪽클린은 주요무기사용, X및 더블클릭은 서브무기인데

느린대신 파워가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C 및 스페이스바는 폭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 아이템으로는 머니, 소드, 쉴드, 하트가 있네요.

 

 

컨트롤하는 방법을 다 터득했으니

이제 레벨을 고르는 화면으로 넘어가봅시다.

대부분의 스테이지들은 다 잠겨있고 첫번째 레벨만 플레이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고를 수 있는 캐릭터도 원래는 다섯명인 것 같은데 아직 초반이라서 그런지

두 명 중에서만 고르도록 되어있네요. play 단추를 눌러서 플레이합니다.

 

 

시작 전에 마지막으로 팁을 하나 줍니다.

비행슈팅게임을 진행하면서 P 또는 Esc 단추를 누르면 일시정지되고

그동안 옵션셋팅을 변경하거나 조종키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Start 단추를 누르거나 아무키나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고양이 캐릭터로 골라보았습니다.

1945를 하듯이 아래에서 위로 진행하며 적들을 처치하게 되는데요

제가 고양이를 골라서 그런지 적들도 비슷하게 생긴 녀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은 마우스로 조종을 해봤는데 나름 괜찮더군요. 키보드로도 해보면서

어떤것이 나에게 더 편리한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플레이 도중 P 단추를 눌러서

일시정지 해보았습니다. 그래픽, 컨트롤, 사운드에 대해서

옵션을 바꿀 수 있는데요 세부적인 조종팁도 나오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비행슈팅게임에서의 남은 스테이지들도 모두 다 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