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에 제가 주말을 제외하고 거의 매일같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나름 방문자도 적정선 유지되고 있고 때때로 댓글들도

달아주시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더 힘을 받아서 꾸준한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오늘은 박스헤드3 게임을 올리는데요 사실 버전들이 워낙 많아서 어떤걸로 3탄이라고 정해야할지도 어렵더군요.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박스헤드 더룸 버전이 있길래 올려보았습니다.

 

 

위 그림은 메인화면인데

저 장면이 나오기 전에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해달라는 문구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로 할 경우 자동으로 깔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조종법은 화살표 방향키를 활용하고 스페이스바로 슛 또는 던지기를 할 수 있어요.

숫자키 1~8번까지는 무기를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스테이지는 다섯개가 있는데

칼럼, 박스, 브릿지, 터널, 톰브가 있네요.

 

 

저는 맨 첫번째에 있더 칼럼 레벨로

시작해보았습니다. 부연설명이 나오고 있는데

적들은 왼쪽에서 등장한다는 의미인 것 같네요. 더 룸이라는 부제를 갖고있어서 그런지

맵 자체는 좁았습니다. 정말로 무슨 방에 갖혀서 게임을 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초반에는 좀비들이 몇 명 없다가

갑자기 한꺼번에 출몰하더군요. 근데 저렇게 숫자가 많아질때가

기회입니다. 특정시간 내에 꾸준히 적을 처치하면 콤보 갯수가 쌓이고

특정한 숫자마다 새롭게 총을 얻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바로 이런식인데요 제 생각으로는

5단위로 지급해주는 것 같네요. 처음에 쓰던 딱총 다음에는

기관총, 샷건 순으로 나아갑니다. 총 몇가지의 무기가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박스헤드 더룸 플레이를 하다가 P단추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모은 갯수는 여섯개인데

앞으로 획득할 수 있는 무기들도 무려 아홉개나 되네요.

저는 나름대로 많이 모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맨 마지막 무기를 얻기 위해서는 좀비들을 텀 없이 85마리를 처치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박스헤드3 게임은 다른 버전들과는 다르게

캐릭터에 체력 자체가 없는듯 했습니다. 한대만 맞아도 죽는 것 같은데요

제가 잘못본걸수도 있지만 어쨌든 주인공은 꽤 약한 상태입니다. 목숨을 잃고나면

게임오버가 되고 최종점수를 알려줍니다. 저는 80400점을 받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