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오토바이게임

게임 2016. 4. 27. 16:38





오토바이를 타면 자동차를 타는 것보다

속도감을 더 느낀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바람을 그대로 맞는 것이기도 하고

차량보다는 소형이기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안전장비를 잘 하고 타는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경주를 하는 선수들은 더 필수겠죠? 오늘은 경주 형태의 플래시오토바이게임을 준비해봤는데요

속도감도 있고 재미있습니다.

 

 

또한 3d형태이기때문에

사실감도 더 높다고 할 수 있겠네요.

시작하기 전에 인스트럭션을 보시면 설명글을 확인할 수 있는데

조종은 커서 및 화살표 방향키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선수들과의 경쟁이기때문에

아무래도 1등으로 들어오면 더 기분이 좋겠죠?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선수에 대한 복장이라든지 바이크의 색상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헬멧, 소매, 자켓, 바지, 부츠 등

세세하게 색깔을 바꿀 수 있어서 자신만의 캐릭을 만드는 것이 가능해보입니다.

 

 

이제 스테이지를 골라보겠습니다.

제목들을 보니까 잉글랜드, 프랑스, 이집트 등

국가명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각 나라에서 유명한 지역을

이미지로 올려놓았네요.

 

 

플레이 장면 중 하나를 찍어봤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대략 4~5명 정도가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총 세바퀴를 돌 동안 맨 마지막에 가장 먼저 들어오는 선수가

우승을 하게됩니다. 따라서 플래시오토바이게임 초반에는 좀 뒤떨어지더라도

나중에 역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겠죠?

 

 

그런데 저는 그 기회를 잡지못하고

결국에는 하위권으로 통과하고 말았습니다.

스테이지를 계속해서 열기 위해서는 이전 레벨에서

1위로 통과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그러지 못했기때문에

이번 탄을 재도전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