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해드1인용

게임 2016. 5. 19. 16:23





오늘은 바깥에 날씨를 보니까 완전 여름이네요.

이제 슬슬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려나봅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할 게임은

박스해드1인용 게임인데요 사실 2인용보다는 혼자서 하는 모드의 플래시 종류들이

더 많긴 합니다. 그래서 저도 선택을 하는데 있어서 고민을 좀 했는데요 어차피 어떤 버전이든지간에

다 재미있어서 그냥 모어룸 버전으로 골라보았습니다. 더룸 버전의 업데이트 판으로도 보이네요.

 

 

메인화면을 보시면

우측 부분에 플레이 장면의 일부들이

필름처럼 구성되어있고 하단에는 다른 버전을 할 수 있도록

링크를 만들어두었습니다. 우리는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주면 됩니다.

 

 

고를 수 있는 맵의 종류에는

크게 8가지가 있습니다. 캐릭터의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로 하며

총쏘기는 스페이스바 입니다. 숫자키로는 무기교체를 할 수 있고

P단추로는 게임을 일시정지 시킬 수 있어요 ㅋㅋ 스크린 아래쪽에서는

난이도가 네 단계로 나오는데 저는 비기너를 골라서

박스해드1인용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심플하게 생긴 맵으로

저는 골라보았는데요 좀비들은 위와 아래쪽의 방향에서만

나오더군요. 그래서 오히려 더 플레이하기가 쉬웠습니다. 초반에는 권총밖에 없는데

계속 적들을 처치하다보면 무기 업그레이드도 자동으로 됩니다.

 

 

새로운 무기를 얻게되는 과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비를 처치할때마다 화면 상단에

몇 명을 연속으로 죽였는지 숫자로 체크되는데요 저 콤보들이 계속해서

누적될수록 점점 더 좋은 총을 얻을 수 있게됩니다. 그 종류가 꽤 다양하기때문에

더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을거에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일시정지를 위해서는 P버튼을 누릅니다.

이 상태에서는 현재 자신이 수집한 총들의 종류에 대하여

한 눈에 표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아직 획득하지 못한것들이

수두룩하게 있군요.

 

 

체력을 모두 소진하면

게임오버가 되는데요 저의 박스해드1인용 최종스코어는

68000점이 나왔습니다. 이름 입력 칸에는 필명을 써넣을 수 있습니다.

Retry 버튼을 눌러서 재도전이 가능한데요 높은 점수를 얻었다면

스코어 등록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