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게임하기

게임 2016. 6. 17. 16:33





제가 오늘 이 게임을 올리면서

원펀맨이라는 만화 줄거리에 대해 찾아보았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대략적으로 정리를 해드리면...

사이타마라는 청년이 소년을 위기 상황에서 구했던 것을 계기로 영웅이 되기로 마음먹습니다.

다년간의 혹독한 훈련을 통하여 엄청난 파워를 손에 얻게 되었지만 그대신 머리카락을 전부 잃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상대를 만나더라도 원펀치로 해치울 수 있었죠. 너무 강해져버린 자신의 모습에 오히려

허무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그 앞에 새로운 적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기 시작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펀맨 게임하기를 주제로 이곳저곳을 찾아보다가

하나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만능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제작자가 만든

원펀맨 원작 83화입니다. 버튼애니라고 하는데 버튼을 눌러가면서

페이지를 넘기면 됩니다.

 

 

저도 애초에 이 만화를 본 적이 있고

스토리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미리 알고있었다면

저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그걸 몰라서 좀 아쉽기도 했습니다.

 

 

주인공이 대머리라는 것을 보니

아마도 이 캐릭터가 주인공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절대적인 힘을 소유하면 어떤 느낌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얼마 전에 무하마드 알리가 세상을 떠났는데요

그의 일생을 주제로 하는 라디오 방송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그의 전성기 시절에는 정말 자신감있는 말들을 많이 했었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그런 기분이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사실 이번 원펀맨 게임하기의 스토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만화를 조금이라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줄거리를 보면 꽤 재미있을것도 같네요.

 

 

대략 10장 정도의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계속 버튼을 누르다보면 이렇게 마지막 장면이 나옵니다.

제작자의 말을 보니까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끝낸거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