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킬 타이탄 게임

게임 2016. 7. 18. 16:51




타이탄 프라임이라는 부제목을 가지고 있는
로보킬이라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부제가 있다는 것은
다른 시리즈도 있다는 뜻일텐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더 찾아보고
플래시를 올리든지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옵션으로 들어가서 환경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뮤직과 사운드, 레벨의 디테일에 대하여 조정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의 기호에 맞춰서 옵션을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은 이름을 입력할 차례입니다.
저는 제 블로그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고싶은 아무 닉네임을 하나 정해서 써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Continue 버튼을 눌러서 로보킬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션 선택 화면에서는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에피소드에는 세부적인 미션이 있는데 3개 또는 4개로 분포되어있네요.
레벨은 1탄부터 도전해야하고 클리어를 할 때마다 새로운 레벨이 열립니다.

조종법에 대한 별다른 언급이 없었죠?
그 말은 로보킬 게임 내에서 직접 알려준다는 의미입니다.
시작 후 화면의 좌측을 보시면 컨트롤 도움말이 있습니다.
WASD 키들로 로봇을 조종하고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준 및 총알 발사를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의 방에서는
아무런 적이 없기때문에 연습하기에 딱 좋습니다.
어느정도 적응이 되었으면 다음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는 두 명의 적군 로봇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좀전에 연습한대로
총을 발사하여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적들의 숫자가 적을때에는
별로 문제가 안되는데 이처럼 숫자가 많은데다가
계속 새롭게 제조되어 나오는 경우에는 좀 더 세밀한 컨트롤을 필요로 합니다.
적들이 어디에서 생산되는지 확인하고 원천봉쇄를 하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