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카트레이싱

게임 2016. 8. 24. 19:35




 

작은 규모의 트랙에서 자동차 경주를 할 수 있는

미니 카트레이싱 게임을 오늘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제목으로는 Bad Kids Racing 인데요 초반에는 경쟁 상대의 숫자가 적지만

점점 레벨을 거듭할수록 새로운 친구들이 생기면서 경쟁자가 늘어나는 방식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옵션 버튼을 눌러서 환경설정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Setting 메뉴에서 조정할 수 있는데요 사운드 볼륨을 조절하거나

그래픽 퀄리티 등을 바꾸실 수 있어요.

 

 

이제 플레이어와 자동차 셋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레이서는 여자와 남자가 있는데

대략 네 명 정도의 사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는

디자인은 똑같은데 색상만 다르게 생겼습니다.

 

 

이제 미니 카트레이싱 트랙을 고를 차례인데요

총 두 가지가 있지만 하나는 잠겨있어서

어차피 고르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Green Hills 라는 이름의 트랙으로

선택해보았습니다.

 

 

1스테이지가 시작되기 전에 도움말이 나왔습니다.

총 10바퀴를 돌게되며 3개의 레벨이 있다고 합니다.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로 하실 수 있으며 카 스티어링에 대해서는 옵션 버튼을 눌러서

조절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조종키와 도움말을 모두 확인했으니

본격적으로 미니 카트레이싱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1탄에서는

제가 상대해야 할 자동차가 두대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조종이 좀 적응이 안될 수 있으니 여러바퀴를 돌면서 운전에 익숙해져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