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구게임

게임 2016. 9. 28. 21:00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어떤 분들은 포켓볼을 즐겨 하시는 분들도 있고

또 어떤 분들은 4구를 더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둘 다 쳐봤는데요 저마다의 매력이 있더군요. 오늘의 플래시는 4구게임인데요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이번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New Player 버튼을 눌러서 새롭게 닉네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 블로그 주소와 동일하게

로그스터디를 써넣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사용하고 싶은 닉네임을 정해서

입력해보세요.

 

 

그럼 첫번째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브리핑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8개의 목숨이 주어지며

두 번의 성공을 하면 클리어입니다. 하얀색 공을 이용하여

빨간 색 공을 각각 한 번이상씩 치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의 4구게임과

규칙이 비슷한 것 같네요.

 

 

근데 확실히 실제로 당구를 치는 것보다는

정확도가 더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우리가 조종하는 것이긴 하지만 결국에는 컴퓨터의 계산된 값으로

공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방향이라든지 힘조절 등을 잘 계산해서

공을 쳐보세요. 조종은 마우스와 키보드로 하시면 됩니다.

 

 

때에 따라서는 초크를 사용해도 되는데요

사실 그 기능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공이 더 잘 맞는다거나 하는 장점이 있겠죠? 저는 1스테이지에서

총 두 번의 성공을 하여 미션을 클리어 했습니다. 2500점의 보너스 스코어가

주어졌네요.

 

 

하지만 라이프를 모두 소진할때까지

성공하지 못하면 게임오버 화면을 보셔야 합니다.

저는 2탄에서 죽었는데요 4구게임 최종스코어는 18500점이 나왔습니다.

다시 한번 도전해서 높은 레벨까지의 도달을 목표로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