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샌들2

게임 2016. 10. 5. 18:29





검투사 게임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오늘은 그 두번째의 버전인 검과샌들2 게임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턴 씩 돌아가면서 공격할 수 있으며

둘 중에 한 명이 쓰러질때까지 경기는 지속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지금바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의 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말이 궁금하시면 헬프 페이지로 들어가서

읽어보시면 됩니다.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서

닉네임 설정과 스타일 설정, 그리고 스킬포인트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첫번째로 상대할 사람은

할아버지처럼 생긴 캐릭터였는데요 경기준비 화면에서

서로의 상태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눈으로 봐도

제가 더 강한 상태로 보여지네요. 특히 히트포인트 부분에서

많은 차이가 나고있습니다. 아마도 1탄이라서 난이도를 쉽게 낸 것 같습니다.

 

 

저의 턴으로 검과샌들2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초반에는 서로간의 거리가 멀어서 어느정도는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우리가 내릴 수 있는 명령은

한 턴당 총 여섯가지가 있으므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으로

골라서 액션을 취하면 됩니다.

 

 

아무리 1탄이라고 해도

저는 어느정도 혈전을 벌이다가

승리할 줄 알았는데 다소 허무하게도

단번의 공격으로 제가 이기고 말았습니다. 근데 시합을 거듭할수록

더 강한 상대가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제가 요번 검과샌들2 경기에서 승리를 했으니

2탄의 적을 만나기 전에 스킬포인트를 찍도록 하겠습니다.

매 레벨당 같은 갯수만큼 주는지는 모르겠는데 1탄 클리어의 보상은

4개더군요. 스텟을 찍고 다음 레벨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