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퍼즐게임

게임 2016. 10. 10. 20:45





제 블로그 방문자가 큰 폭으로 줄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많이 증가하지도 않고 있네요. 거의 매일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있지만 그냥 현상 유지만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이번 시간에도 플래시 하나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일종의 pc 퍼즐게임입니다.

 

 

제목은 큐브 넘버인데요

큐브 내에 있는 숫자들의 순서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로딩이 완료된 이후에 위의 그림처럼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3, 4, 5, 6, 7 까지 숫자가 있습니다. 저건 판의 크기를 의미하며

아무래도 판이 클수록 더 어렵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저는 가장 작은 사이즈인

3x3 으로 선택하여 시작해보았습니다. 숫자들이

1부터 8까지 랜덤하게 나열되어있는데요 저거를 1에서부터

8까지 순서대로 맞춰야 합니다. 그럼 pc 퍼즐게임의 정답 화면을 한번 볼까요?

 

 

하우투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정답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을 보시면

숫자가 순서대로 잘 정돈되어있습니다. 우리의 미션은 저 그림과 같이

작은 숫자부터 순서대로 맞춰주면 되는 것입니다.

 

 

칸 수가 작아서 쉽게 깰 줄 알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어렵더군요. 1~6까지는 그래도 나름

쉽게 풀리는데 마지막에 7과 8이 항상 순서가 뒤바뀌어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마구잡이로 섞어놓고 pc 퍼즐게임을 재도전해도

꼭 저런 그림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저는 결국 못깼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사이즈가 큰

7x7 크기로 골라보았는데요 숫자가 1부터 48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거를 차례대로 다 맞추려면 시간 꽤나 걸리겠네요.

아무튼 여러분들도 즐겁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