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시대5

게임 2016. 10. 28. 20:35





저는 실제로 전쟁을 겪어보지 않았지만

만약에 발생한다면 정말 공포일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에서

폭탄이 터지고 목숨을 잃을지 모르기때문입니다. 기왕 죽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차라리 열심히 싸우다가 죽겠다는 마음이 들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은 전쟁시대5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탱크를 조종하여 적들을 처치하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인트로 이야기 부분에서는

그림 영상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데요

사실 많은 내용은 없습니다. 특정 국가를 향하여 공격을 하는 내용인데

싸움을 하는 장면과 폭탄이 터져서 불꽃이 일어나는 장면 등이 연출됩니다.

 

 

우리가 조종해야 하는 것은

탱크이기때문에 그것을 컨트롤하는 방법만 파악하면 됩니다.

WASD 키를 이용하여 움직일 수 있으며 G, F 키를 활용하여 총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Q, E 키를 이용하면 터렛도 바꿀 수 있으니 잘 참고하여 전쟁시대5 게임을 조종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세이브 셋팅즈 버튼을 누르면

스테이지 맵이 나오는데요 아마도 실제 지도를 배경으로

그려놓은 것 같네요. 별모양이 있는 부분들이 바로 하나하나 깨야하는

레벨들입니다. 1이라고 적혀있는 별을 선택하여 1탄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쟁시대5 첫번째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맨 처음에 알려주었던 컨트롤적인 측면에서

다시한번 언급을 합니다. 반복학습이 되니까 더 금방 배우겠네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탱크를 조종할 수 있는데요 터렛을 회전시키는데에는

시간이 다소 걸린다고 하니 그걸 감안해서 컨트롤 하시기 바랍니다.

 

 

전쟁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뭔가 한산해서 그렇게 박진감이 넘치거나

하지는 않더군요. 그런데 여기가 아직 1스테이지라서 그런 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즐겨보시구요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에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