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명의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난투전을 벌일 수 있는 형태의 게임인데요 물론

솔로 모드로 하여 혼자하기도 가능하지만 저는 다른 캐릭터들과 같이

여러명이 즐기는 것이 더 재미있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들도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고있는 버전은 0.8 그리고

0.9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후자로 올려봅니다.

이거 말고도 제가 모르는 다른 버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근데

어차피 플레이 방식은 대부분 비슷하더군요.

 

 

메인화면에서 PLAY 단추를 누르시면

이와같이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메인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Solo 버튼을 누르면 혼자서 미션과 같은 것들을 할 수 있고

Group 버튼을 누르시면 다른 캐릭터들과 같이 대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는 여러명과 난투전을 벌이고 싶어서

그룹모드로 선택했습니다. 이제 캐릭터를 고를차례인데요

제 캐릭은 범버맨으로 골랐고 다른 애들은 워리오와 피카츄, 그리고

나루토를 골라보았습니다. 과연 누가 우승을 차지할까요?

 

 

캐릭 고르기를 완료했으니

이제는 싸움을 벌일 맵을 골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랜덤으로 할수도 있지만 각각의 맵에 대해서 미리보기도 가능하므로

일단 살펴보고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장면을

스샷으로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캐릭터의 표현을

참 잘 한 거 같습니다. 마치 해당 만화에서 바로 튀어나와서

싸움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