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게임하기

게임 2016. 11. 22. 21:09





우리나라에서 만든 플래시들도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해외에서 만든 게임들도 걸작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한국이 아닌 일본의 플래시를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요 언어가 한글이 아니라서

보기에는 좀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직접 하면서 익히니까 크게 어려운 점은 없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일본야구게임하기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일본어를 잘 하시는 분들은

도움말 페이지로 들어가서 하나하나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도움말 페이지를 상세히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게임 방법을 익히기에 충분할 것 같더군요. 하지만 저는 일본어를 잘 몰라서

그냥 스킵했습니다.

 

 

이제 팀을 고를 차례인데요

유저가 Player를 맡고 컴퓨터는 CPU라고 적혀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선공을 하는데 우리가 임의로 공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었으면 Play ball 단추를 눌러서 일본야구게임하기를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야구는 총 9회까지 진행이 되어야 하죠?

플래시 게임이라서 약간 단순화 했을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정석대로 9회 말까지 경기가 예정되어있더군요. Next 버튼을 눌러서

1회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일본야구게임하기 설정에서 공수를 변경하지 않았기때문에

제가 먼저 공격을 했습니다. 설명서를 읽어보지는 않았지만

대략 어떻게 하는지 알겠더군요. 상대방이 공을 던지면 방향 및 타이밍을 맞춰서

방망이를 휘둘러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제가 공격을 할 때에는

안타깝게도 1점도 따내지 못했습니다. 수비수들의 실력이 좋더군요.

그리고 이제는 공수가 바뀌어서 제가 수비를 하고있는 모습인데요 아홉가지의

방향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여 공의 힘조절까지 한 후 던지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