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템플3

게임 2016. 11. 29. 17:47





작고 귀여운 두 명의 캐릭터가 협동하면서 모험을 하고

최종 출구까지 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파이어보이 그리고

워터걸 시리즈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이번 시간에는 포레스트템플3 버전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캐릭이 두 명이 나오는 것이기때문에 혼자 하는 것보다는 둘이서 같이

플레이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해야 효율도 좋고 좋은 점수를 받을 확률도 높습니다.

 

 

저는 오늘 게임 방법에 집중하여

글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우선 불소년은 화살표 방향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소녀는 WAD 키로 움직일 수 있는데요

각각의 캐릭은 서로 다른 상성의 물체에 닿으면 죽으니까 조심하세요.

 

 

하지만 한 층 아래에 위치해있는

녹색의 진흙에서는 누가 접촉하든지간에 죽게되니까

더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협동 게임인 만큼 둘 중에서 하나만 죽더라도

처음부터 다시 도전을 해야하므로 서로 다치지 않게 해야하겠습니다.

 

 

기존의 버전들은 스타트 지점에

화면 좌측 하단이었는데 포레스트템플3 게임은

꼭대기에서 시작한다는 것도 차이점인 것 같네요. 하지만 도구의 활용 측면에서는

비슷한 부분도 있습니다. 레버를 돌린다든지 버튼을 누른다든지 하는 것들입니다.

 

 

맨 아래층까지 내려오면

갑자기 설명 글들이 막 생겨나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면,

다아이몬드를 수집하라는 것과 벽돌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게임 도중에 녹색 버튼을 눌러서 일시정지하거나 재도전을 하거나

메인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저는 최대한 집중하여 혼자서 포레스트템플3 게임의 캐릭터 두명을 동시에

조종해보았는데요 컨트롤 실수와 시간 단축을 위하여 되도록이면

둘이서 같이 움직이도록 했습니다. 제 나름대로 노력을 했는데 결과가 다행이도

A 등급이 나왔습니다. 걸린 시간은25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