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자동차게임

게임 2016. 12. 21. 20:21





자가용을 안에서 직접 조종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얼마나 더 빨리 달려서 결승점을 골인하느냐와 같은 레이싱류가 아니라

그냥 최대한 사고나는 것을 줄이고 얼마나 오랫동안 달리느냐가 중요한 플래시자동차게임입니다.

방식이 다소 특이한데요 오랫동안 하지는 못 할 플래시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몇 번 해보기에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점수 결과에 따라서 친구와 간단하게 내기를 하는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제목은 영어로 나이트 라이더 터보입니다.

밤에 운전을 하기때문에 이러한 이름으로 붙여지지 않았나 생각하는데요

화면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제가 플레이 했던

장면들을 보시면서 더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을 하면 차량에는 거의

이상이 없는 상태로 나옵니다. 근데 밤에 운전을 하는데

라이트도 안켜고 운행하고 있네요. 그래서 멀리에서 오는 다른 차량들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어쨌든 플래시자동차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해서 핸들을 잡고

좌우로 돌리면서 자동차 운전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다가 다른 자동차에

충돌을 하게되면 점차 자신의 차량에도

무리가 오게됩니다. 앞 유리가 금이 가기도 하고 내부에 있던것들이

부서지기도 하는데요 사실 유리창만 어느정도 유지가 되면 앞이 보이기때문에

그나마 할만하지만 점점 상태가 심각해지면 통제불능 상태가 됩니다.

 

 

대략 이정도쯤 되면 앞이 보이지 않으므로

그냥 하늘에 맡기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플래시자동차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는

바로 핸들이 부서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핸들을 잡고 너무 무리하게 돌리거나

잡아빼면 아예 빠져버릴 수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차량이 완전히 부서지면

이처럼 게임오버가 되는데요 저의 기록은

4.236km가 나왔습니다. 결과 화면에서 Delicious! 라는 문구가 나온것을 보니

아마도 점수가 괜찮은 편인 것 같네요.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처음부터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