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딩월드컵

게임 2017. 1. 18. 19:15





축구에서 헤딩의 역할은 얼마나 중요할까요?

기본은 발로 차는 것이지만 헤딩슛에 의한 골도 많이 나오기때문에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봅니다. 오늘은 헤딩월드컵이라는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말 그대로 머리로만 공을 다루면서 상대방의 코트로 넘기면 되는 플래시입니다. 축구라기보다는

족구에 더 가깝긴 한데요 어쨌든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헤딩월드컵 플래시는 1인용 또는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조종키는 위와 같습니다.

1p는 WAD 키로 컨트롤 할 수 있고 2p는 화살표 방향키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키 부분을 마우스로 누른다음 새롭게 키를 설정할수도 있어요.

 

 

저는 혼자하기 모드로 골랐는데요

하나의 그룹당 4팀으로 구성된 8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따라서 총 32개국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중에는 우리나라인

대한민국도 있습니다. 저는 잉글랜드 즉, 영국으로 선택하여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저는 월드컵 모드로 선택했는데요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4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근데 난이도가 낮은편이 아니라서

집중하여 경기에 임해야 할겁니다. 그럼 Continue 단추를 눌러서

첫번째 헤딩월드컵 경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겨룰 상대 국가는 파라과이가

선택되었습니다. 선수마다 스피드와 점프에 대하여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펙 부분에서는 제가 좀 더 유리하네요.

하지만 언제나 변수는 있는 것이기에 섣불리 결과를 판단할수는 없습니다.

그럼 전반전부터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중간에 코트를 기준으로

좌우쪽에 한 명씩 선수가 서있는데요

볼 터치는 오로지 머리로만 해야합니다. 상대 코트에 공을 계속해서 넘기면 되는데요

볼 터치가 한 선수당 연속하여 4회가 넘어가면 파울로 점수를 잃게되니

그 부분도 신경써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