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마한 크기의 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하여

적들과 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이게 몇 탄까지 나와있는지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으나 이번 시간에는 카오스펙션2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을

작성합니다.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플레이 했던 영상의 스크린샷도 보여드리면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ntrols 를 시작으로

도움말을 보실 수 있는데요 총 8장으로 구성되어있으니

처음 하시는 분들은 마지막 장까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의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로 하실 수 있으며 공격은 Z 및 X 키로 하실 수 있습니다.

D는 무기 버리기, 스페이스바는 게임 일시정지 기능입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는

위의 그림처럼 기존에 이미 셋팅되어있는 캐릭 중에서

선택할수도 있고 아니면 Edit player 버튼을 눌러서 직접

디자인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Punk 라는 캐릭으로

선택한 후 바로 카오스펙션2 게임을 시작해보았습니다.

 

 

스테이지는 zone 이라는 구분으로

크게 세가지로 나뉘는데요 저는 세번째에 있는

zone 중에서 골라보았습니다. Lava palaver 라는 제목의 스테이지를 선택했는데

스페셜 무기를 보니 미사일과 지뢰가 있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카오스펙션2 게임하기에서 상대해야 할 캐릭터들은

주황색을 하고있는 작은 돌덩어리들이었는데요

적을 처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계속해서 차오르는 용암에

빠지지 않도록 계속 점프하여 올라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런 측면에서

이번 스테이지는 난이도가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하네요.

 

 

저는 제가 가지고 있던 라이프를

모두 소진해버려서 결국에는 fail 화면이 나오고 말았습니다.

적에게 당해서 죽은 횟수보다 용암쪽으로 떨어져서 죽은 횟수가

더 많은 것 같네요. 제가 맵 선택을 아무래도 잘못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Try Again 버튼을 눌러서 재도전 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