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전쟁 게임

게임 2017. 2. 6. 20:23





정말로 먼 미래에는 우리 인간들이

우주여행을 할 수 있는 날도 올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그정도 기술력이 되려면 적어도 제가 살아있는 시대에는 불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어쨌든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우주전쟁 게임을 소개해보는데요 태양계에 있는 지구로부터 다른 별들을 침략하여

점령해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의 시작은 서기 2476년부터입니다.

지금이 2017년이니까 확실히 저 날짜에는 제가 살아있을 확률이

상당히 낮겠네요. 물론 그 안에 기술이 엄청 발달하여 영생의 기술까지

개발한다면 말이 달라지겠지만 말이죠. 근데 사람이 영원히 산다고 해도 나중에는

포화상태가 되어 지구의 자원이 다 말라버릴것도 같습니다.

 

 

이제 보좌관이 나와서

우주전쟁 게임 플레이 방법에 대한 설명을 시작합니다.

우리 인간들은 태양계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신기술을 개발했고

이제는 실행만이 남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과의 배경에는 위대한 지도자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주인공이니까 여러분들의 이름이나 닉네임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요번 우주전쟁 게임의 최종 미션은

화면상에 보이는 별들을 하나하나 모두 정복하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비어있는 행성도 있겠지만 가상의 게임에서는 모든 행성에

적들이 살고있습니다. 따라서 침략을 하기전에 먼저 자신의 군사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돈이 있어야 하는데요

태양계 내에 있는 여러가지 행성중에서 지구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세금을 걷습니다. 이번 플래시에서는 나라의 개념이 아니라

지구를 하나의 나라로 보아야 합니다.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모두 세금을

걷을 수 있어요.

 

 

자신의 전투력과 내구력을

어느정도 강하게 키웠다고 생각하시면 우주전쟁 게임에서 다른 행성으로

공격을 가도 좋습니다. 근데 만약에 위의 그림과 같은 상황이라면

아예 도전도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적의 내구력과 전투력이 각각 63000 그리고 100 인데 반면

지구는 각각 100 그리고 1 밖에 되지 않기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