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문장2.2 게임

게임 2017. 3. 8. 20:10





만화 캐릭터가 나와서 서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제목은 환상문장2.2 입니다. 버전이 따로 있다는 것은

이거 말고도 또다른 버전이 있을수도 있다는 뜻이 되는데 제가 게임을 더 찾아보고

혹시라도 발견하면 나중에 다시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만약 게임이 재생되지 않으면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용량이 커서 그런건지 뭔지는 몰라도

로딩 시간이 다소 긴 편입니다.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환상문장2.2 라고 적혀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한문을 잘 몰라서 정확히 뭐라고 쓰여져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제목 뿐만아니라 다른 글자들도 모두 한자로 되어있습니다.

 

 

차라리 영어였으면 더 좋았을 뻔 했네요.

준비화면에서는 하단 맨 우측의 톱니바퀴 버튼으로

환경설정을 할 수 있고 우측에 있는 메뉴에서 플레이 모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스크린 좌측에 있는 4개의 한자를 누르면 두 명의 캐릭터가 지들끼리

알아서 대결을 펼치는 관전모드가 진행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환상문장2.2 게임 플레이 장면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그림은 좀전에 말씀드렸던 관전모드입니다.

제가 별도로 캐릭을 컨트롤하지 않아도 알아서 싸움을 하기때문에

누가 이길지 미리 예측을 해보고 맞추는 놀이도 가능하겠습니다. 친구와 함께

간단하게 내기를 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저도 직접 게임에

참여해보았습니다. 캐릭터의 컨트롤은

WASD 및 JKLUIO 키들을 활용하면 되는데요 제가 상대해야 할 캐릭은

마치 스마일 또는 팩맨처럼 생긴 녀석이 걸렸습니다. 보기에는 별로 강해보이지 않는데

막상 싸움을 해보니까 상당히 강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