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문장1.9

게임 2017. 3. 29. 21:45





캐릭터는 작고 귀엽지만 막상 전투 장면을 보면

실력이 상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게임은

환상문장1.9 버전인데요 이거 말고도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각각의 버전마다

엄청난 차이가 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모두 다 재미있으니까 여러분들도

한번씩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글쓰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1.9라는 숫자가 보이실겁니다. 글자들이 다 한문으로 되어있어서 해석하는데에는

무리가 있지만 그냥 환상문장1.9 게임 화면 하단에 있는 파란색의 버튼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고르기 전에 나오는

준비화면 역시 한문으로 되어있어서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하는지 헷갈릴 수 있는데요

이것저것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캐릭터를 고르는 화면으로 넘어가더군요.

그나마 이 곳에서는 제가 알고있는 캐릭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누야샤가 눈에 띄네요.



하지만 저는 다른 인물로 골라서

전투에 참여해보았습니다. 저의 상대는 나루토가 걸렸는데

나름 싸움을 잘 하더군요. 그렇지만 저도 열심히 싸웠습니다.

환상문장1.9 조종키는 WASD 및 JKLUIO 이렇게 여섯개의 버튼을 이용합니다.

기를 모으면 필살기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첫번째 판은 제가 이기고

두번째 판에서는 제가 패배를 했는데요

마지막에 간신히 이기는 바람에 결국 승리를 했습니다.

결과 화면은 위의 그림과 같은 모습이며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면

곧바로 2스테이지의 상대와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