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게임좀비

게임 2017. 5. 4. 20:41





오늘은 크레이지 좀비라는 제목의

2인용게임좀비 플래시를 준비했습니다. 버전은 9탄인데요

아마도 제가 알고있는 버전 중에서 가장 최신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새로운 버전이 또 나오면 그때가서 다시 소개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Two Players 버튼을 눌러서 2인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전에 먼저 옵션으로 들어가서

캐릭터 조종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p의 컨트롤은

WASD 및 JKLUIO 키들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p 조종은

방향키와 숫자패드의 123456 번을 활용하세요. 기본 공격을 할수도 있고

기를 모아서 필살기를 쓰실 수 있습니다.



이제 캐릭터 선택 화면을 보겠습니다.

저는 2p모드로 선택해서 두 명의 캐릭을 고를 수 있네요.

여러가지의 등장인물들이 있기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저는 더킹에 나오는 이오리 그리고 왠지 메가맨에서 나올법한 제로라는

캐릭을 골랐습니다.



2인용게임좀비 플래시 실행장면 중 하나를 찍었습니다.

좀비의 모습을 보니까 머리카락도 얼마 없고 약간 해골처럼

생기기도 했네요. 아까전에 배웠던 컨트롤 방법을 활용하여 적들을

처치해주세요.



기를 어느정도 모으면 더 고급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기를 완전히 다 채웠을때에는

아주 강한 필살기 공격을 날릴 수 있습니다. 각 캐릭마다 필살기가 다르기때문에

기회가 될 때마다 캐릭을 바꿔가며 플레이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