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만 아주 잘 다룰 줄 알아도 밥먹고 사는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해서 해커가 되어 나쁜 방향으로

돈을 버는것이 아니라 컴퓨터 보안전문가와 같은 직업을 할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가상으로 해볼 수 있는 해킹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는데요

제가 직접 해보니까 왠지 저도 컴퓨터 고수가 된 느낌이 들더군요. 영어로 되어있어서

좀 어려울수도 있지만 글자를 잘 읽어보시면 마지막까지 해커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을겁니다.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해커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몇가지 힌트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처음 화면입니다. 우리는 이제 해킹법을 배울텐데요

준비가 되었으면 화면 하단에다가 yes 또는 ok 라고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줍니다.



이제 다시 영어 글자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근데 연도를 보니 2009년이라고 되어있네요. 아마도 이번 해킹게임이

출시된 시기와 연관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어쨌든 여기에서 알려주는대로

입력만 제대로 하면 수월하게 해킹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문구는

connect 1.0 입니다. 입력 후 엔터를 칩니다.



다음으로 입력하라고 하는 문구는

get IP 입니다. 똑같이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컴퓨터가 알아서 작업을 합니다. 이런식으로 영어를 잘 읽어보시고

어떤 문자를 입력해야 하는지만 잘 캐치하면 해커게임 진행을 계속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킹이 제대로 완료되면 이제 타인의 컴퓨터를 조종할 수 있게되는데요



예를들어서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들을

삭제한다든지 배경화면을 바꾼다든지 시작메뉴를 없앤다든지 하는 것들입니다.

물론 이거는 가상의 해킹게임이기때문에 실제로 여러분들이 해킹을 하고있는 것은 아니니

안심해도 됩니다. 그럼 재미있게 즐겨보시구요 글쓰기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선한 주제의 플래시게임이어서 저도 재미있게 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