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쪽에는 커다란 물탱크가 있고

다른 한 쪽에는 작은 크기의 물탱크가 있습니다.

우리의 미션은 물을 이동시키는 것인데요 이동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조각조각 흩어져있어서 이번시간에 올리는 플래시가

퍼즐맞추기 게임하기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그럼 지금바로 파이프게임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트럭션 페이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말 내용을 보면 제가 아까전에 말씀드렸던 것과 비슷한데요

주어진 파이프라인 조각을 맞춰서 물을 이동시키면 됩니다. 스테이지의 개수는

총 다섯개인 것 같은데 별로 많은 숫자는 아니군요. 컨트롤은 마우스를 이용해주세요.

클릭 및 드래그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러고보니 오늘의 플래시 제목이

아쿠아 스토어였네요. 1레벨을 시작하면

위와같은 화면배치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파이프 조각들이

마치 퍼즐처럼 흩어져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길을 잘 만들어서 이을 수 있을지

생각하며 맞추기를 해보세요.



여기에 있는 조각들을 모두 다 사용해야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어찌 하다보니 하나도 남김없이 다 쓰게 되었습니다. 근데

꼭 한가지의 정답만 있는것은 아닐겁니다. 퍼즐맞추기 게임하기를 완료하면

화면 왼쪽에 있는 Go 단추를 눌러서 물을 틀어줍니다.



물이 목적지까지 도달하면

파이프게임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Level up 메시지가 뜨면서 획득한 점수를 보여주는데요

총 4500점을 받았네요. 이제 Next Level 버튼을 눌러서 다음 탄으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