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에는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있는데요

그 전에는 오바마가 있었고 그 전에는 부시가 있었습니다.

근데 부시 대통령 시절에는 제가 너무 어렸어서 그분의 업적이라든지 정치를

잘했는지 못했는지 잘 모릅니다. 근데 일각에서는 그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있었나보네요. 그래서 이처럼 부시에게 신발던지기게임과 같은 것도 나왔을테니 말이죠.

그럼 부시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딩이 모두 다 끝나면

위의 그림처럼 Click to play!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신발던지기게임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우스로만 진행이 가능한데요

때때로 등장하는 부시에게 신발을 던져서 맞추기만 하면됩니다.



그런데 등장했다가 다시 도망가는 속도가

꽤 빠르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순간적으로 판단하여

재빨리 신발을 던져야 합니다. 근데 부시 옆에 있는 저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아마도 그당시 미국 정치와 관련있던 사람이겠죠?



구두를 타깃에게 명중시켰을때의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찍어보았는데요 부시의 얼굴이 보라색으로 변하면서

표정이 일그러집니다. 한 번 맞출때마다 스코어가 1점씩 올라가는데

저 점수를 최대한 많이 얻을수록 부시게임 최종스코어 또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 신발던지기게임에서 총 10점을 따냈는데요

좀 더 집중해서 해보면 그래도 한 15점까지는

얻을수도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Send 단추를 누를수도 있는데

굳이 점수등록을 하고싶지는 않네요. 처음부터 다시하려면 Play Again? 버튼을 누릅니다.


,